전기안전관리자 비상발전기 유지보수 및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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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 발전기 정비 점검 목록

흡입, 배기 시스템

흡입량, 배기 가스 누출 에어 클리너 상태 소음기 상태 흡입, 배기 밸브 상태 터보차저 상태 냉각 시스템

냉각수 누출 냉각수 필터 상태 냉각수 결빙 방지 농축 라디에이터 상태 연료 시스템

연료 누출 또는 공기 혼합 연료 펌프 상태 인젝터 상태 연료 필터 상태 윤활 시스템윤활 흐름 윤활유 누출 오일 필터 상태 바이패스 필터 엔진 오일 양극 전기 시스템액추에이터 상태 배터리 상태 히터 상태 게이지 상태 스타터 상태 주 발전기Heater state generator state indoor, outdoor resistance generator joint replacement state switch gear차단기 상태 패널 청결 상태 패널 작동 상태 엔진 가속 엔진 시동성 기타차단기 상태 패널 청결 상태 패널 작동 상태 엔진 가속 엔진 시동성 기타차단기 상태 패널 청결 상태 패널 작동 상태 엔진 가속 엔진 시동성 기타비상발전기의 유지 및 점검비상발전기의 유지 및 점검전기 안전 관리자, 전기 안전 매니저, 검사, 검사, 검사, 검사입니다.

게시물을 쓰는 동안, 검사 및 교체 사이클에 대한 사진을 찍을 수 있었고, 회사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회사만 검사에서만 특별화할 수 없기 때문에 더 정확하지 않습니다.

전기 안전 매니저는 보통 혼자 검사해야 하므로 주의 깊게 관찰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을 수 있습니다.

🙂 전원 제너레이터 제조, 배달, 배달, 배달업체 회사에서는 일반적으로 설치된 전원 제너레이터 회사로부터 견적서를 인용합니다.

점검이 전달된 전력 세대로서 완벽하고, 판매 서비스 지원 서비스가 원활하고 무엇보다 긴급 대응이 빨라지고 있다.

냉각수(부유)를 교체하고 레벨을 점검하십시오냉각수(부유)를 교체하고 레벨을 점검하십시오냉각수(부유)를 교체하고 레벨을 점검하십시오냉각수탱크의 바닥에서 방전 밸브가 있습니다.

냉각수를 따로 주입해야 하나요?아니요. 요즘 냉각 물과 개미들은 냉각 물과 개미들을 혼합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비율은 설치 조건 및 현재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더 추운 지역, 개미들은 더 높은 양을 높인다.

냉각수가 1200시간마다 작동 시간 또는 6개월마다 교체되어야 하며, 이 필드는 보통 3년마다 교체될 때 모든 소비량을 대체한다.

일부 제품은 주입되어야 하는 냉각수 제품을 지정합니다.

그래서 검사하고 주입할 수 있습니다.

라벨 확인함으로써 냉각수 탱크 상단에 있는 냉각수탱크를 채울 수 있습니다.

냉각수 탱크 하단에 배출 밸브가 있습니다.

냉각수와 부동액을 따로 주입해야 하나요? 아니요. 요즘은 냉각수와 부동액을 혼합한 제품이 있습니다.

설치 조건과 현재 상황에 따라 비율이 다릅니다.

지역이 추울수록 부동액의 양이 증가합니다.

매뉴얼에는 1200시간 가동 시마다 또는 6개월마다(처음 도착 시) 냉각수를 교체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지만, 현장은 일반적으로 모든 소모품을 교체하는 시기인 3년마다 교체합니다.

일부 제품의 경우 매뉴얼에 주입해야 하는 냉각수 제품도 명시되어 있으므로 확인하고 주입할 수 있습니다.

라벨을 확인하여 냉각수 탱크 상단을 채울 수 있습니다.

서모스탯 확인서모스탯 확인서모스탯 확인예열기 점검프리터는 보통 엔진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엔진을 따뜻하게 하고, 윤활유를 줄이고 엔진 마모의 점도를 낮추도록 윤활유를 줄일 수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따뜻하지 않고 즉시 전원을 끄지 않으면 디젤 엔진에 따라 디젤 엔진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열 없이 로드에서 엔진 마모된 경우 엔진 마모 상태가 심각해질 것입니다.

특히 비상상황에 즉시 로드해야 하는 응급상황 때문에 항상 가열해야 한다.

프리터 파이프에 스티커를 볼 수 있습니다.

터치하지 않으면, 가까이 오지 않을 수도 있고, 그 파이프를 직접 터치할 수 없기 때문에 파이프를 직접 터치할 수 없습니다.

소비할 수 없기 때문에, 자주 교체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중요한 부분이지만 확인되어야 합니다.

매번 열을 방출하는 부분이므로, 장시간 사용하시면 내부 코일은 깨질 것입니다.

코일이 고장인지 점검할 수 있습니다.

예열기 파이프에 있는 ‘HOT’ 스티커가 보입니다.

손을 대지 않아도 가까이 가는 것만으로도 열기를 느낄 수 있고, 파이프를 직접 만질 수 없을 정도로 뜨겁습니다.

소모품이 아니라서 자주 교체해야 할 부분은 아니지만 중요한 부분이고 확인이 필요합니다.

항상 열을 방출하는 부분이라 오래 사용하면 내부 코일이 끊어집니다.

테스터로 저항을 측정하여 코일이 고장 났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기 필터 교체공기 필터 교체에어 필터를 교체하는 것입니다.

소형 용량 발전기의 경우, 가스들은 매우 심각하지 않지만 데이터 센터 등 비상 전력량이 1만 개 이상의 비상 발전기를 가지고 있다.

이 경우 검은 연기가 너무 심각하다 보니 인근 지역으로부터 불만이 제기될 것입니다.

이 경우 에어 필터가 아니라 DPF가 설치되어 있지만 DPF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공기 속으로 흘러가는 것보다 적어도 한 번 더 많은 액션을 생각할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에어필터를 교체하는 것입니다.

소용량 발전기의 경우 가동을 해도 흄이 그렇게 심하지는 않지만 데이터센터와 같이 비상전력이 중요한 시설에는 비상발전기가 많이 있고 용량이 1,000kW 이상입니다.

이 경우 검은 흄이 너무 심해서 그냥 놔두면 인근 지역에서 불만이 제기됩니다.

이 경우 에어필터뿐만 아니라 DPF라는 추가 흄 저감 장치가 설치됩니다.

흄 처리 계획에 대해 단순히 공기로 흘려보내기보다는 한 번쯤 생각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 및 보조 연료 필터 교체기본 및 보조 연료 필터 교체첫 번째 및 제2 단계를 구성하는 연료 필터를 교체하십시오.연료 필터는 연료 필터로 작동합니다.

매뉴얼은 연료 필터가 500시간마다 교체되어야 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3년마다 교체 사이클이 교체 사이클이 교체된다.

돈이 많이 있기 때문에 시간이 바뀌어야 한다.

매뉴얼에는 500시간마다 연료 필터를 교체해야 한다고 되어 있는데 현장에서는 공급 교체 주기인 3년에 한 번 교체합니다.

비용이 들기 때문에 제때 교체해야 합니다.

엔진 오일, 오일 필터 교체엔진 오일 탱크 배수 밸브도 하단에 위치합니다.

엔진 오일 탱크 배수 밸브도 하단에 위치합니다.

배터리 교체배터리 교체배터리 교체누유, 조임, 밴딩 등 육안점검 및 적재물 없는 운영위의 교체 및 확인보다 다른 소비 가능한 소비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 모터, 대체 벨트, 대체 벨트, 브리더 등 수많은 부품들이 있지만 부하 작업이 없는 경우 정상으로 간주됩니다.

엔진 부품과 액세서리의 경우 엔진 부품과 액세서리가 실패할 경우, 모든 부하 작업을 시작하지 않거나 정상적으로 시작되지 않습니다.

로드 작업이 없으면 누출 또는 누출 또는 누출 징후가 있는지 확인하고 심각한 진동과 볼트를 단단히 고정시킵니다.

대체 폐기물 냉각수는 제너레이터에 의해 수집되고 특수 폐기물 냉각수가 수집된다.

전기 안전 매니저가 아니라 엔진의 상세한 부분을 확인하고 수리할 수 없기 때문에 회사에 전화해야 합니다.

그러나 비상 제너레이터를 작동 및 관리하려면 위의 사진이 위의 그림자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지금까지 전기 안전 관리자가 비상 제너레이터를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